다자이 오사무는 어렸을 때 문학의 세계에 빠져 헤어나올 수 없었고, 많은 작가들 중에서 아쿠타가와 류노스케가 가장 사랑한 작가였습니다. 아쿠타가와 류노스케는 학창시절부터 작품을 출판하기 시작했고 추악하고 위선적인 사회와 인간의 본성을 비판하고 폭로한 것으로 유명해 당시 젊은이들에게 깊은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 다자이 오사무는 학생 작가가 되기로 결심한 아쿠타가와 류노스케를 따라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소년 시절의 태재치는 문학의 세계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했고 많은 작가들 중에서 그가 가장 추앙하는 것은 겨천룡의 개였다.겨천용지개는 학창시절부터 작품을 발표하면서 사회와 인간성을 비판하고 폭로하는 추악하고 위선이 가장 돋보여 당시 젊은이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았다.태재치는 겨천용의 개체를 극력 모방하여 학생 작가가 되겠다는 뜻을 세웠다.
소년시대의 태재지는 문학의 세계에 빠져 헤어날 수 없었다. 수많은 작가 중 그가 가장 추앙하는 것은 아쿠타가와 용개였다. 아쿠타가와 용지개학시절부터 작품을 발표하고 사회와 인간성을 비판하고 폭로하는 추악한 위선이 가장 눈에 띄며 당시 젊은이들의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태재지는 아쿠타가와 용개씨를 힘껏 모방하여 학생 작가가 되기로 결심했다.